The Musical

더뮤지컬

media 새로운 시선과 퀄리티를 더한 <더뮤지컬> 영상 콘텐츠

[스테이지] <스팸어랏> 제작발표회 스케치 2부

영상 | 김효정 | 사진제공 | 오디뮤지컬컴퍼니 2010-09-09 3,931


[스테이지] <스팸어랏> 제작발표회 스케치 2부

영상내용: <스팸어랏> 제작발표회 스케치
             뮤지컬 넘버 `I`m All Alone`, `The Knights of the Round Table`,
             `Always Look on the Bright Side of Life`
             주연배우 박영규, 구원영, 정상훈, 김재범, 김대종, 예성 인터뷰

 

# 뮤지컬 넘버

 `I`m All Alone`

   : 아더 왕은 이런 저런 역경을 겪으며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올려야하는 미션을 완수해내야하는 상황에 닥치게 된다. 왕국을 통합시키는 일도, 성배를 찾는 일도, 공연을 올리는 일과도 멀어진 아더는 좌절하여 홀로인 자신의 신세를 슬퍼한다.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팻시는 처음에는 동정심을 느끼지만, 옆에 자신이 있는 것을 너무나 몰라주는 아더에게 점점 서운함을 느낀다.

 

`The Knights of the Round Table`

   : 아더왕과 원탁의 기사들은 위대하고 영웅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 결의를 다진후, 캐멀롯성으로 가게 된다. 캐멀롯은 전설 속 아더왕의 이야기에선 성스럽고 유토피아적인 장소로 그려진다. 하지만 극 중의 캐멀롯은 다들 먹고 즐기며 신나게 놀기 바쁜 곳이다. 마치, 라스베이거스와 같은 곳으로 그려진다.

아더 왕의 기사들은 그 흥미로운 풍경에 정신을 홀딱 빼앗기게 된다.  

 

`Always Looks On the Bright Side of Life`

   : 공연의 가장 큰 테마곡으로 항상 인생의 밝은 면을 보라는 메시지를 담는 노래.

인생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말고 작고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라는 작품의 주제가 담긴 곡.

 



* 영상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더블클릭하시면 보다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돌아오려면 ESC키를 눌러주세요.

본 영상과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