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이 12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정선아가 함께 부른 극 중 수록곡 ‘리라이트 더 스타즈(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를 창시한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뮤지컬 영화다. 무일푼에서 화려한 쇼를 만들면서 전 세계를 매료시킨 한 남자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영화로, 휴 잭맨과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등이 출연했다.
‘Rewrite The Stars’는 서로 다른 처지에 놓인 남녀 주인공이 이뤄질 수 없는 상황이지만 사랑을 꿈꿔보기로 하는 곡이다. 바넘(휴 잭맨 분)의 쇼 비즈니스 파트너인 필립 칼라일(잭 에프론 분)과 퍼포먼스 여왕인 앤 휠러(젠다야 분)가 마음을 표현하는 듀엣 곡이다. 이 곡을 부른 마이클 리와 정선아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나폴레옹> 등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어 좋은 호흡을 만들어냈다.
마이클 리와 정선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104분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마이클 리·정선아 ‘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영화인 2017-12-11 3,974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