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 개막하는 <마이 버킷 리스트>가 출연진을 공개했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의 버킷 리스트 수행기를 담고 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7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작이다.
이번 공연에는 4인조 라이브 밴드가 최초로 참여한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종욱 찾기>의 김혜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보인다. 대중음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박세현 감독이 편곡 및 밴드마스터를 맡아 현장감 높은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네 번째 시즌 공연에는 지난 공연에 출연했던 박유덕, 주민진, 김지휘와 신예 문남권이 출연한다. 소년원에서 막 출소한 양아치 감성로커 강구 역은 최근 <빈센트 반 고흐>를 마친 박유덕과 <배니싱>, <밀레니엄 소년단>에 출연했던 주민진이 연기한다.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역에는 <톡톡>, <올슉업>에 출연했던 김지휘와 <베어 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등에 출연했던 신예 문남권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18일까지 CJ 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한다. 2월 12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을 오픈한다.
한편, <마이 버킷 리스트>는 2017년 일본 오리지널 투어 공연과 중국 상해, 북경 라이선스 공연을 진행했다. 오는 2월 20일부터 28일까지는 일본 신주쿠 모리에르 극장에서 라이선스 공연을 선보인다. 3월 21일부터 4월 1일까지는 중국 상해대극원 중극장에서 라이선스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중국 내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중국 영화화 제작과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각지에서의 공연도 논의 중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박유덕·주민진-김지휘·문남권 <마이 버킷 리스트> 캐스팅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라이브 2018-02-08 3,283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