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캐롤>, 개막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 공개…주병진·서범석, 박해미·김선경·이혜경 등 모습 담겨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8-08-13 4,703
<오!캐롤>이 16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우들은 닐 세다카의 음악을 느끼고 있는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안무를 보여주고 있다. 






극 중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능수능란한 사회자 허비 역을 맡은 주병진과 서범석, 리조트 사장 에스더를 연기하는 박해미, 김선경, 이혜경은 오랜 우정이 사랑으로 변해가는 순간을 맞은 남녀의 미묘한 분위기가 연습 현장을 담은 사진에도 묻어나왔다. 




리조트 최고의 인기 가수로 매력 넘치는 바람둥이인 델 역을 맡은 정상윤과 정원영은 연기에 열중한 모습이다. 




박한근과 조환지는 작곡가에 재능 있는 인물을 저마다의 매력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당찬 성격으로 가수를 지망하는 로이스를 연기하는 스테파니는 새로운 사랑을 맞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연습 중인 전체 배우들은 자투리 시간에도 모여 연기와 노래 호흡을 맞춰보는 등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모든 시간을 쏟고 있다고 홍보팀은 전했다. 

오는 8월 14일 오후 2시에는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에 예매하면 조기 예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방송으로 예매권을 구매한 관객은 2차 티켓 오픈보다 하루 앞선 13일 오후 2시에 선예매를 통해 관람일과 좌석을 지정할 수 있다. 

닐 세다카의 히트 팝송을 웃음과 감동을 담은 뮤지컬로 만든 <오!캐롤>은 16일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