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토크 콘서트 <팝업 콘서트 인 티오엠>, 6일간 다양한 무대 선보인다…정다희, 홍우진 호스트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로그라인컴퍼니 2018-12-17 4,883
뮤지컬 토크 콘서트 <팝업 콘서트 인 티오엠(in TOM)>이 2019년 1월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배우 정다희와 홍우진이 호스트로 참여하는 이번 콘서트는 매회 다양한 작품의 배우들이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창작 뮤지컬 넘버, 뮤지컬 팬들이 다시 보고 싶어하거나 그리워하는 작품의 노래, 출연 배우들이 불러보고 싶었던 뮤지컬 넘버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첫 날인 1월 16일(수)에는 <명동 로망스>에 출연 중인 원종환, 정민, 최호중, 손유동, 서예림이 출연한다. 17일(목)에는 <뱀파이어 아더>에 출연 중인 김수용, 연극 <진실X거짓>의 양소민, <1446>에 출연했던 박한근, 연극 <톡톡>의 한세라가 함께한다.

18일(금)에는 <배니싱>에서 명렬 역으로 출연했던 유승현, 이용규, 기세중이 무대를 꾸민다. 20일(일)에는 <젊음의 행진>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전민준과 <빨래>에 출연 중인 박정민, <이블데드>의 우찬, <어쩌면 해피엔딩>의 신주협이 출연하며, 최호중과 <이블데드>에 출연했던 안영수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21일(월)에는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에 출연했던 유연, 정연, 임예슬, 박지은, 이휘종이 작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22일(화)에는 <트레이스 유>에 합류한 허규와 <1446>에 출연했던 박한근과 정상윤이 콘서트 마지막 날을 책임진다.

2019년 새해에 관객과 만날 <팝업 콘서트 in TOM>은 2019년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한다.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예스24 티켓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R석 5만 5천 원, S석 4만 4천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