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콰이어 그룹 쇼머스트가 청년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을 발매했다. 소속사 디스코크리에이티브는 오늘(4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쇼머스트의 신곡 '고 온(Go On)'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쇼콰이어그룹 쇼머스트는 소셜벤처 디스코크리에이티브가 제작한 아티스트 그룹이다. 2018년 1월 첫 싱글앨범 '나쁜 기억 지우개'로 데뷔했다.
<라이온 킹>, <렌트>, <벽을 뚫는 남자>, <헤어스프레이> 등 다양한 뮤지컬에서 활동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한 팀에 뭉쳐 넘치는 끼와 실력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모 버거 브랜드 바이럴 광고에 출연해 부른 CM송이 유튜브를 비롯한 주요 SNS에서 조회수 1백만 시청을 뛰어넘으며 화제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오늘 '고 온(Go On)' 싱글을 발매한 쇼머스트는 5월 중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디스코크리에이티브는 뮤지컬 배우 출신이 이끄는 회사로, 뮤지컬 배우가 주축이 된 뮤지컬 기반 독립 문화콘텐츠 디자인 회사다. 뮤지컬 콘텐츠를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자는 소셜 미션을 수행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디스코크리에이티브는 뮤지컬 콘텐츠를 문화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툴(Tool)로 접근해 상품화시킨 회사로, 고객의 메시지나 문화적 가치를 뮤지컬 기반 콘텐츠로 자체 제작하여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조력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쇼콰이어 그룹 쇼머스트 신곡 '고 온(Go On)' 발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디스코크리에이티브 2019-04-16 3,993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