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모어(One More)>가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9월 초연한다. <원 모어>는김인호, 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하는 타임루프 뮤지컬이다. 넷플릭스에서 동명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다.
<원 모어>는 원하지 않는 타임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를 찾아야 하는 여자 친구를 중심으로 펼치는 판타지 뮤지컬이다.
밴드 보컬 유탄 역에는 <트레이스 유>,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에 출연한 유제윤과 <더픽션>, <존 도우> 등에 출연한 황민수, 하트비 출신으로 뮤지컬에 데뷔하는 김진욱이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밴드 보컬 코치와 작곡, 음악감독인 다인 역은 <킬 미 나우>, <풍월주>, <인터뷰> 등에 출연한 문진아와 걸그룹 스텔라 출신 이효은, 뮤지컬에 데뷔하는 AOA 서유나가 맡는다.
멀티(남) 역은 <형제는 용감했다>, <난쟁이들>의 원종환과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라준이 연기한다. 멀티(여) 역에는 <마리퀴리>, <빨래>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펼친 김아영과 <빨래>,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 출연했던 김은주가 캐스팅되었다.
<김종욱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마이 버킷 리스트>를 쓴 김혜성 작곡가가 작곡과 연출을 맡았다. 대본은 <브로드웨이 42번가>, <싱글즈>, <엘리자벳> 등을 연출 및 각색한 박인선 작가가 썼다. 안무는 <그날들>, <번지점프를 하다>, <팬레터>의 신선호 안무가가 맡았다.
9월 초연하는 <원 모어>는 9월 7일부터 10월 27일까지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한다. 1차 티켓 오픈은 7월 29일 오후 2시 예정이다. R석 6만 원, S석 4만 5천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김인호·남지은 콤비 웹툰 '헤어진 다음날', 뮤지컬 <원 모어>로 9월 초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문화공작소상상마루 2019-07-23 5,32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