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벤허> OST, 8월 7일 발매…유준상, 박은태, 카이, 한지상 등 참여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마틴엔터테인먼트 2019-07-30 4,172
<벤허>가 OST를전격 발매한다. <벤허>는 <프랑켄슈타인>을 만든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 등이 참여한 창작 뮤지컬로 2017년 초연했다. 



<벤허> OST는 방대한 서사를 바탕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선율로 표현한 음악을 생생히 담았다. 이번 OST는 초연 라이브에 곡을 추가했다. 편곡도 새롭게 해 작품성과 음악성을 더했다.

OST에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 민우혁, 아이비, 서지영 등 초연 배우뿐 아니라 한지상, 이정열, 린아, 문은수 등 이번 공연에 합류한 배우들까지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16곡을 수록한다. '골고다', '희망은 어디에', '생존의 법칙', '살아야해', '그리운 땅', '운명', '나, 메셀라' 등이 담긴다. 특히 대표곡인 '골고다'를 두 버전으로 수록했다. 2017년 박은태가 부른 버전과 한지상이 새롭게 참여한 버전이다. 

<벤허> OST는 8월 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10일부터는 각 음원 사이트에서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으로 들을 수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