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FT아일랜드’ 이재진, <사랑했어요>에 뉴캐스트로 합류…이홍기와 배턴 터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2019-08-30 4,411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사랑했어요>에 뉴캐스트로 합류한다. 이재진이 맡을 역은 활발하고 따뜻한 성품의 밝은 청년 윤기철이다. 



이재진은 최근 일본에서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보컬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베이스 연주 실력에 가려진 노래 실력을 소유한 이재진은 2018년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당시 매력적인 미성과 탁월한 노래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사랑했어요> 제작사 측은 이재진의 합류에 대해 “윤기철 역으로 출연하기로 했던 이홍기가 갑작스럽게 군입대를 하게 됐다. 이홍기는 관객과 약속한 9월 29일 공연까지 모두 소화하고 이튿날 군입대 예정이다. 이후 공연에는 이재진이 출연한다. 이재진은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 <소나기> 등에 출연했던 경험도 있다.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연기력을 지닌데다 이재진의 밝은 에너지가 윤기철과 잘 어울려 추가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랑했어요>는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등 음유시인 故 김현식의 유명 히트곡들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펼친다. 

<사랑했어요>는 9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이재진이 출연하는 공연을 포함한 2차 티켓 오픈은 9월 2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