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12월 3일 개막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이석준·이창용-고영빈·강필석 컨셉 사진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9-11-25 2,738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가 12월 3일 개막을 앞두고 컨셉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지난 10월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정원영, 조성윤의 사진을 1차로 공개한 바 있다.

추가 공개한 사진은 앨빈 역을 맡은 이석준과 이창용, 토마스 역을 맡은 고영빈과 강필석이다. 네 배우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가 공연한 지난 10년 간 모두 세 시즌 이상 출연하며 오랜 시간 작품과 함께해왔다. 



네 배우는 컨셉 사진에서도 연륜과 노련함으로 캐릭터와 하나가 된 모습을 표현했다. 이석준과 이창용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순수함과 천진난만함을 보여주는 앨빈을 사진에 담았다. 고영빈과 강필석은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인생을 살며 잠시 잊고 지낸 앨빈과의 추억으로 느껴지는 복잡한 감정을 담았다.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하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2인극이다. 두 사람이 함께 과거와 기억을 오가며 송덕문(頌德文, 고인의 공덕을 기리어 지은 글)을 완성시켜가는 과정을 담는다. 순수했던 어린 시절부터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변해가는 두 주인공을 통해 진정으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하게 한다.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일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12월 3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