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로튼>이 10월 13일부터 폐막일(18일)까지 1주일간 공연실황 미니 OS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씽로튼>은 르네상스 시대를 배경으로 당대 최고의 스타인 셰익스피어에게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만들게 된 바텀형제의 이야기를 골때리는 상상력으로 유쾌하게 그려낸 뮤지컬이다.
공연 실황 미니 OST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각각 '웰컴 투 더 뮤지컬(Welcome To The Musical)’, ‘윌 파워(Will Power)' 등 대표 뮤지컬 넘버 7곡이 수록된다. 비매품으로 <썸씽로튼>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해 제작된 특별 에디션이다.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관람하는 유료 예매자에 한해 증정된다. 미니 OST는 회차별로 교차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썸씽로튼>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rotten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OST 앨범 믹싱에 김성수 음악감독, 마스터링에 제작사 엠씨어터 신재홍 대표가 참여해 여느 OST 앨범 못지 않게 심혈을 기울였다. 김성수 음악감독은 한국 관객 정서에 맞춰 <썸씽로튼>의 음악을 재탄생시켰다. 신재홍 대표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서 겸 작곡가에서 <썸씽로튼>으로 뮤지컬 제작자로 변신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썸씽로튼>은 다양한 뮤지컬 패러디와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인용해 기발하면서도 독창적인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필석, 이지훈, 서은광(이상 닉 바텀 역), 박건형, 서경수(이상 셰익스피어 역), 임규형, 노윤, 여원, 곽동연(이상 나이젤 바텀 역), 리사와 제이민(이상 비아 역), 최수진, 이봄소리(이상 포샤 역)가, 김법래와 마이클리(이상 노스트라다무스 역)가 출연 중인 <썸씽로튼>은 10월 1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썸씽로튼>, 공연실황 미니 OST 증정 이벤트 진행…10월 13일부터 유료 예매자 한해 증정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엠씨어터 2020-10-07 3,15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