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영웅> 마스터 클래스 개최…한국사 강사 최태성 참여

제공 | 에이콤 2023-01-02 1,866

 

 

뮤지컬 <영웅>이 오는 1월 13일과 20일, 한국사 강사 최태성과 함께 마스터 클래스를 연다.

 

마스터 클래스는 안중근 의사를 주제로 한 최태성 강사의 청소년을 위한 강연과 <영웅>의 무대 뒤 곳곳을 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로 구성된다.

 

강연은 우리가 알고 있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부터 그동안 알지 못했던 이야기까지 쉽고 재미있게 나누며, 관객과 함께 안중근 의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강연 종료 후 백스테이지 투어에서는 스태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최태성 강사는 모두의 별별한국사 연구소장이자 한국사 전문 강사이다. KBS '역사저널 그날', tvN '벌거벗은 한국사, MBC '무한도전 문화재 특강', tvN '어쩌다 어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한국사를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다.

 

최태성 강사는 "벌써 9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뮤지컬 <영웅>과 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이 작품은 역사적인 사건에 창의력을 덧붙여 안중근을 비롯한 독립운동가들을 조명하는 작품이라 개인적으로도 애정하는 작품이다"라며 마스터 클래스 참여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작사 에이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3일 오후 2시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뮤지컬 <영웅>의 마스터 클래스는 1월 13일, 20일 진행된다. 공연은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 홀에서 2월 28일까지 열린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