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현승일콘> 콘서트 성료…신곡 '나의 심장을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공개

제공 | (주)콘텐츠플래닝 2023-02-01 1,321

 

 

배우 김대현, 최호승, 정성일이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 - 현승일콘>(이하 <현승일콘>) 콘서트 성료 기념으로 '나의 심장을 그대에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대현, 최호승, 정성일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재연, 삼연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일명 '현승일'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었고, 지난 1월 13일, 14일 총 3회에 걸쳐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콘서트 <현승일콘>을 열었다. 

 

<현승일콘>은 각 배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음악 장르의 셋 리스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댄스, 근황 토크, 애장품 증정, 신곡 공개 등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미오 프라텔로>에서 각 배우가 맡았던 캐릭터와 공연 의상 체인지를 하는 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현승일의 신곡 '나의 심장을 그대에게'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연습 과정과 프로필 촬영 현장, 콘서트 실황 장면 등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세 배우 모두 신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현승일콘>과 <미오 프라텔로> 음악 감독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김희은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다. 콘서트 부제와 같은 '나의 심장을 그대에게'는 '킹스베리' '팅커벨' '멍뭉이'와 같은 배우별 개성을 담은 톡톡 튀는 가사와 함께, 데뷔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관객에게 "언제나 곁에 남아서 웃음과 감동, 행복을 모두 다 드리고 싶다"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팬송이다. 

 

한편, 지난 2022년 12월 30일 공개 후 연일 화제를 모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역을 맡은 정성일은 최호승과 함께 연극 <뷰티풀 선데이>에 출연 중이다. 김대현은 오는 3월 개막하는 뮤지컬 <해적>에서 지난 시즌에 이어 잭/메리 역을 맡았다. 

 

현승일의 '나의 심장을 그대에게' 신곡 뮤직비디오는 (주)콘텐츠플래닝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