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1차 캐스팅 공개…박규원·이진혁·박상혁 등 출연

글: 이솔희 | 사진: 콘텐츠플래닝 2024-04-09 3,724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가 오는 5월 21일 개막을 앞두고 1차 캐스팅을 공개했다.

 

<미오 프라텔로>는 1930년대 미국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들의 피보다 진한 우정과 사랑을 다룬다. 가족의 인연과 의리를 중시하는 보체티 패밀리를 중심으로 세 등장인물 ‘치치’, ‘스티비’, ‘써니보이’의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펼쳐진다. 보스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인 ‘치치’, 상원의원에 출마한 써니보이를 돕고자 그의 전기를 집필하는 마피아 솔져 ‘스티비’, 어린 시절 루치아노에게 거둬져 성장한 ‘써니보이’ 등 세 주요 인물의 관계를 통해 이들의 끊어지지 않는 우정과 의리를 담아낸다. 

 

 

보체티 패밀리의 보스인 아버지 루치아노에게 써니보이보다 더 인정 받기 위해 여린 내면을 숨기고 거칠고 강한 마피아로 살아가려 노력하는 치치 역에는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메리셸리><더데빌: 파우스트> 등의 박규원, 뮤지컬 <빨래><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연극 <비클래스> 등의 이진혁, 뮤지컬 <난설><쓰릴 미><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박상혁이 출연한다. 

 

가난한 신문팔이 소년에서 써니보이의 보호 아래 마피아 솔져가 되어 써니보이 전기를 집필하는 스티비 역에는 연극 <헤르츠클란>, 뮤지컬 <문스토리><비스티> 등의 성연, 뮤지컬 <미스트><컴프롬어웨이><비스티> 등의 김찬종, 뮤지컬 <파가니니><더 픽션><드라이 플라워> 등의 박준형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루치아노가 죽고 조직을 떠났다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났으나, 패밀리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랑을 뒤로 하고 돌아온 보체티 패밀리의 실질적인 보스 써니보이 역에는 뮤지컬 <디아길레프><비더슈탄트><쓰릴 미> 등의 김이담, 뮤지컬 <후크><더 라스트 맨><너를 위한 글자><더데빌: 파우스트> 등의 김지온, 뮤지컬 <후크><비더슈탄트><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동현이 출연한다.

 


<미오 프라텔로>는 오는 5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5개월 간 장기 공연을 예정하고 있으며, 전반과 후반, 2차에 걸쳐 서로 다른 캐스팅으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이번에 개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캐스팅은 5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공연하는 1차 출연진으로, 공연 기간 후반을 책임질 2차 출연진은 추후 공개된다. 

 

<미오 프라텔로>는 5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