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청춘 감성 가득 2차 사진 공개

글: 이솔희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2024-05-13 1,658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2차 사진을 공개했다.


EMK뮤지컬컴퍼니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2차 사진을 공개하며 청춘 감성 가득한 배우들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2차 사진에는 벚꽃과 학교 운동장을 바탕으로 포즈를 취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교복을 입고 청춘미 가득한 비주얼로 변신한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가 담긴 사진을 통해 작품의 가슴 뛰는 청춘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아리마 코세이 역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는 아련하면서도 순수함이 가득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벚꽃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의 이홍기, 한 손을 올리고 봄의 감성을 느끼고 있는 윤소호, 운동장 앞에 앉아 무심한 듯 순수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김희재까지, 이들의 풋풋한 매력이 가슴 뛰는 청춘 감성을 배가시켰다.

 

미야조노 카오리 역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역시 첫사랑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벚꽃 사이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아련한 눈빛을 지어보인 이봄소리, 머리띠로 단정하게 머리를 넘긴 케이, 매력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정지소의 모습이 작품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오는 6월 28일부터 8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