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10주년 맞은 뮤지컬 <킹키부츠> 텐션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글: 이솔희 | 사진: CJ ENM 2024-07-19 2,763


올해로 한국 라이선스 공연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킹키부츠>가 ‘텐션 폭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수제화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가 아름답고 유쾌한 ‘롤라’를 만나 80cm 길이의 특별한 ‘킹키부츠’를 만들어 공장을 다시 일으키는 데 성공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넘버들이 더해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킹키부츠>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도발, 유혹, 열정을 의미하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10주년을 축하한다. 또한, 뮤지컬 <킹키부츠>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온 배우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폐업 위기를 맞은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 역을 맡은 김호영, 이석훈, 김성규, 신재범은 따뜻한 미소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결의를 드러낸다. 편견과 억압에 당당히 맞서는 세상 가장 유쾌한 남자 롤라 역을 맡은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매혹적인 포즈로 유혹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당장이라도 파티장에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든다. 

 

 

열정 만점 공장 직원 로렌 역을 맡은 김지우, 김환희, 나하나는 환한 웃음과 깜찍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마지막으로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 돈 역의 고창석, 심재현, 전재현은 강렬한 눈빛과 호쾌한 표정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