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왕의 남자>, 뮤지컬로 탄생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SPT 컴퍼니 2012-12-17 2,869

연극 <이(爾)>가 뮤지컬로 다시 탄생된다. 원작인 연극 <이(爾)>는 2000년 초연 이후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한국연극평론가협회 선정 베스트3, 한국연극협회 올해의 베스트5 작품상과 연기상 등을 수상했다. 2005년에는 이준기, 감우성 주연의 영화 <왕의 남자>로도 제작돼 1천만 관객을 돌파하기도 했다.

 

 

뮤지컬로 만들어질 <왕의 남자>는 중소극장에서 공연됐던 원작과 달리 대극장 공연이다. 조선시대 연산군과 궁중광대였던 공길과 장생, 장녹수 사이의 관계를 다룬 스토리에 음악과 안무 등 화려한 볼거리가 더해진다.

 

<왕의 남자>는 6월 공연을 앞두고 오디션을 진행한다. 현재 서류 접수 중으로 2013년 1월 8일 오후 6시가 접수 마감이다. SPT 컴퍼니 웹사이트(https://www.sptcompany.co.kr)에서 지원가능하다. 2차 오디션에서는 앙상블 및 댄서, 애크러배틱 댄서, 비보이 등의 오디션을 진행한다. 3차 오디션에선 주조연 배역을 선발한다.

 

<페이스오프>를 제작했던 SPT 컴퍼니와 KBS 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왕의남자>는 2013년 6월 13일부터 7월 17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