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대표 음원 공개

글 | 나윤정 | 사진제공 | 설앤컴퍼니 2013-04-01 6,942

4월 26일 개막을 앞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이하 <수퍼스타>)가 각 주역의 대표 음원을 공개한다. 지저스 역의 마이클 리와 박은태가 부르는 ‘겟세마네(Gethsemane)’의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 유다 역의 윤도현이 부르는 ‘마음 속의 천국(Heaven on their Minds)’의 한국어 버전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된다. 해당 음원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전예매처 상세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www.musicalsuperstar.co.kr)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지저스의 대표곡 ‘겟세마네’와 유다의 대표곡 ‘마음 속의 천국’은 3~4옥타브를 넘나드는 높은 가창력이 필요한 넘버로,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 스스로도 “자신이 쓴 곡 중 최고난이도의 음악”이라고 손꼽은 바 있다. 마이클 리는 브로드웨이에서 <수퍼스타>로 4백여 회 이상 무대에 오른 배우답게 ‘겟세마네’ 영어 버전을 매끄럽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단시간에 레코딩을 마쳤다. 박은태의 ‘겟세마네’ 한국어 버전은 지저스의 고뇌를 담아내는 청아한 음성과 가사에 담긴 메시지의 어우러짐이 돋보이며, 윤도현의 ‘마음 속의 천국’은 전통 록 창법의 거친 샤우팅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해준다.

 

 

                        

 

 

1971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활발히 리바이벌되고 있는 <수퍼스타>는 록 뮤지컬의 시초로 일컬어지는 작품이다. 6년 만에 한국어로 공연되는 <수퍼스타>에는 지저스 역의 마이클 리, 박은태, 유다 역의 윤도현, 김신의, 한지상, 마리아 역의 정선아 장은아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4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