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4년만에 돌아오는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스토리P 2012-11-21 4,017

<거울공주 평강이야기>가 4년만에 돌아온다. 2004년 초연한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2년만에 인기 공연으로 성장한 작품이다. 제4회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에서 젊은 연출가전 대상, 연출가상, 여자연기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고구려를 배경으로 ‘대기만성’이란 사자성어로 잘 알려진 바보온달이 평강공주를 만나 장군이 된 당시의 이야기다. 평강공주를 모시던 시녀 연이가 주인공이다. 평강공주의 거울을 훔치고 평강공주로 신분을 속인 연이가 야생소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이번 공연에는 초연 배우들과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 한다. <리걸리 블론드>에 출연 중인 진선규와 KBS TV 인기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희준을 비롯해 <오디션>의 이석, <극적인 하룻밤>의 차용학이 야생소년 역을 연기한다. 연이는 <인당수 사랑가>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임강희와 <번지점프를 하다>의 전미도, <콩칠팔 새삼륙>의 유정은이 트리플 캐스팅 됐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숲속, 동굴, 호수 등 무대와 음향을 배우들이 직접 애크러배틱과 아카펠라 등으로 표현한다. 공연은 12월 11일부터 2013년 3월 3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진행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