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개막하는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가 O.S.T. 출시와 관련한 사전 리서치를 진행한다.
네번째 시즌을 맞는 <마마, 돈 크라이>는 중독성 강한 록 음악과 실력파 배우들의 무대, 뱀파이어와 타임머신 같은 독특한 소재의 스토리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재관람율이 70% 이상에 달할 만큼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은 동시에 O.S.T 출시 요청도 끊임없이 받아왔다고 제작사는 전했다.
이에 작품을 아껴준 관객들의 의견을 담은 O.S.T. 제작을 위해 사전 리서치 이벤트를 연다. 공연 실황, 스튜디오 녹음 등 원하는 O.S.T. 버전과 구성에 대한 의견을 이번 리서치 이벤트를 통해 제시할 수 있다. O.S.T.에만 수록될 스페셜 클립 등도 역시 관객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구성된다.
<마마, 돈 크라이> O.S.T 사전 리서치 이벤트는 공연 포털 사이트 스테이지톡(https://www.stagetalk.co.kr)에서 3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관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하여 <마마, 돈 크라이> 개막 첫 주 공연에 초대한다.
2016년 <마마, 돈 크라이>에는 송용진, 허규, 최재웅, 박영수, 김호영, 강영석, 고영빈, 김재범, 임병근, 이충주, 이창엽 등 각기 매력을 지닌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공연은 8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펼쳐진다. 1차 티켓 오픈은 3월 15일 오후 2시 전 예매처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은 스테이지톡에서 진행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마마, 돈 크라이>, 관객 의견 담은 O.S.T. 제작 위한 리서치 진행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페이지원, 알앤디웍스 2016-03-11 3,903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