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극 <마마, 돈 크라이>가 국내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공연 실황을 담은 DVD세트와 전 출연진의 목소리를 담은 OST를 발매한다.
DVD세트는 네 장의 DVD와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마, 돈 크라이> 2016년 공연에 출연 중인 배우 중 네 페어(8명) 버전의 공연 실황 풀 버전과 스페셜 클립 등 재생 시간만 530분에 달하는 분량의 영상이 담긴다. DVD에 담길 네 페어는 송용진과 고영빈, 허규와 임병근, 최재웅과 김재범, 김호영과 이충주 페어(프로페서V, 드라큘라 백작 순)다.
스페셜 영상은 무대 뒤 배우들의 비하인드 모습과 다양한 각도에서 담은 배우들의 고정캠 영상, 뮤직비디오 등의 콘텐츠들로 채워진다. 고정캠 영상은 프로페서V와 드라큘라 백작을 개별 카메라로 각각 촬영하여 2분할 화면으로 편집해 안무나 표정을 더 자세히 볼 수 있게 했다. 포토북에는 배우들의 무대 뒤 사진과 팬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 등을 담았다.
OST에는 이번 공연에 참여한 11명의 전체 배우가 참여했다. 총 36곡의 넘버를 수록한 두 장의 CD와 4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되었다. OST에는 로커이자 뮤지션으로도 활동해온 프로페서V 역의 송용진이 프로듀서를 맡아 <마마, 돈 크라이> 특유의 강렬한 록 넘버의 결이 살아난 음원으로 담길 예정이다.
<마마, 돈 크라이> DVD와 OST는 8월초에 정식 발매한다. 정식 판매에 앞서 공연 포털 사이트 스테이지톡(https://wwwstagetalk.co.kr)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7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구매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DVD 사전 예약 구매시에는 무대 소품과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된 ‘러브 이즈(Love Is…)’ 메모 수첩을 증정한다.
이번 시즌 재관람율 60%를 넘기고 있는 <마마, 돈 크라이>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시간 여행을 통해 불멸의 삶을 살고 있는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은 8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이어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마마, 돈 크라이> 뮤지컬 실황 담은 DVD 및 OST 8월초 발매…사전 예약시 10% 할인 혜택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클립서비스 2016-07-19 5,457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