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이 7월 개막을 앞두고 오늘(6월 20일)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해 관객 투자자를 모집한다. 이번 펀딩은 뮤지컬 흥행 실적에 따라 투자수익이 확정되는 증권형 투자방식으로 진행된다. 손익분기점인 관객 10만 명을 기준으로 추가 이익이 결정되는 구조다.
총 모집액은 3억 원으로 일반 투자자의 경우 투자 가능 금액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2백만 원까지이다. 모집된 펀딩 자금은 전액 제작비(마케팅비 포함)로 사용된다.
크라우드 펀딩 투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50만 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는 30%, 1백만 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는 5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2백만 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나폴레옹> R석 초대권(1인 2매, 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펀딩을 원하는 투자자는 유진투자증권 크라우드 펀딩 홈페이지(https://crowd.eugenefn.com) 회원가입 후 기업과 콘텐츠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투자할 수 있다.
한편, <나폴레옹>은 나폴레옹의 야망과 사랑의 대서사시를 무대 위로 옮겨낸 작품으로 캐나다, 영국, 독일 미국에 이어 한국에서 아시아 초연한다. 한국 공연은 원작에서 가져온 스토리와 음악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보강했고 무대 세트, 의상, 안무 등을 새롭게 구성한다.
임태경, 마이클 리, 한지상, 정선아, 박혜나, 홍서영, 김수용, 정상윤, 강홍석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나폴레옹>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7월 15일 정식 개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나폴레옹> 크라우드 펀딩 오픈…관객 투자자 모집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7-06-20 4,177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