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하리>가 스페셜 포토북(Musical MATA HARI Photo and Lyric book)을 7월 18일 발간한다. 스페셜 포토북는 무대 사진과 출연 배우들의 미공개 사진, 연습실 현장, 공연 사진과 전곡 넘버 가사 등 208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스페셜 포토북 발간을 기념해 VIP석 티켓 1매와 포토북 1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5백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내용은 <마타하리> 예매 페이지(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포토북 구매는 <마타하리>가 공연 중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객석 1층과 2층에 위치한 MD 판매 부스에서 할 수 있다.
<마타하리>는 이번 공연에서 영국 웨스트엔드 출신 스티븐 레인 연출이 참여해 스토리를 보강했다. 1차 세계대전의 시대적 배경을 드라마적으로 강화하고, 마타하리가 스파이가 되어 살 수밖에 없었던 상황에 개연성을 더하기 위해 노력했다. 마타하리와 아르망, 라두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통해서는 긴장감을 더했다.
옥주현, 차지연, 엄기준, 임슬옹, 정택운, 민영기, 김준현 등의 배우들이 출연 중인 <마타하리>는 8월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마타하리> 스페셜 포토북 18일 발간…미공개 사진, 연습 현장, 무대 사진 등 담길 예정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7-07-14 3,22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