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문화재단에서 대중문화 분야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고 콘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스테이지업(Stage Up)’ 두 번째 지원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백성현, 서영주, 김찬호, 최우리, 이정화, 문진아 등이 출연하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메인 포스터는 총 세 종류로 페어별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았다.
최우리, 백성현 페어는 솔직하고 통통튀는 점이 매력인 조제와 함께하면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츠네오를 표현하며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함을 사진에 담았다.
문진아, 김찬호 페어는 세상 밖으로 나온 조제와 조제를 이끌어준 츠네오의 환한 웃음으로 행복한 연인의 모습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정화, 서영주 페어는 츠네오를 향한 설레는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조제와 조제를 따뜻하게 바라보는 츠네오의 모습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재현했다.
제작사는 메인 포스터 공개 이후 컨셉 이미지와 페어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CJ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벨라뮤즈가 제작하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9월 8일부터 10월 29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두 번째 지원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포스터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벨라뮤즈 2017-08-08 3,242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