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 캐롤>,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12월 앙코르 공연…박진우·박상우, 이철, 조은숙 등 뉴 캐스트 합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8-11-15 3,616
주크박스 뮤지컬 <오! 캐롤>이 1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다시 관객과 만난다.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을 표방하는 <오! 캐롤>은 지난 10월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 바 있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곡으로 구성한 <오! 캐롤>은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 캐롤(Oh! Carol)’,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스튜피드 큐피드(Stupid Cupid)’ 등의 곡은 중장년층에겐 추억으로, 젊은 층에게는 익숙한 멜로디로 다가온다. 화려한 쇼뮤지컬로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는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는 박해미, 이혜경(이상 에스더 역), 서범석(허비 역), 최우리, 스테파니(이상 로이스 역), 조환지(게이브 역), 최지이(마지 역), 최종선(레오나드 역), 주아, 채시현(이상 스텔라 역), 장서현(수잔 역) 등 재연 출연진을 비롯해 이 공연에 참여하지 않았던 배우들이 합류한다.

박진우, 박상우가 리조트의 인기 가수이자 매력 넘치는 바람둥이 델 역으로 새롭게 출연하고, 2016년 초연에 출연했던 오진영이 다시 합류하고, 이철이 작곡가 꿈나무 게이브 역으로, 조은숙이 에스더를 오랫동안 지켜봐온 친구 수잔 역으로 참여한다. 

겨울에 다시 무대에 오를 <오! 캐롤>은 12월 2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공연한다. 1차 티켓은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2019년 1월 6일 공연 회차까지 예매할 수 있다. 조기 예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