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앙리할아버지와 나>, 이순재·신구-권유리·채수빈 함께한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파크컴퍼니 2019-02-25 2,474
3월 15일 개막하는 <앙리할아버지와 나>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화사한 봄의 느낌을 담은 핑크 색상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분위기를 담았다.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매력을 지닌 앙리할아버지 역을 맡은 이순재, 신구와 왕성한 호기심과 발랄한 매력을 지닌 대학생 콘스탄스로 분한 권유리(소녀시대), 채수빈의 모습은 극 중 캐릭터에 몰입한 듯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네 배우가 한데 모여 다정한 미소를 보내는 포스터에서는 훈훈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프랑스 극작가 이반 칼베라크가 쓴 작품으로 2012년 프랑스에서 초연했다. 2015년에는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2017년 초연했고, 유료 객석 점유율 92%를 기록하며 3만 관객을 돌파했다. 

고집불통 할아버지 앙리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의 갈등과 소통, 성장을 그려낼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3월 15일부터 5월 1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2월 28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