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2023년 1월 개막

제공 | (주)엠피앤컴퍼니 2022-12-08 1,466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 (프로듀서 박용호, 강효진 / 연출 박지혜)이 2023년 1월 개막한다.

 

신에게 선택 받은 예술가에게 하나의 천사가 주어진다는 상상으로부터 시작된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 타락천사 편>은 독특한 소재와 로큰롤 장르의 넘버가 특징인 2인극 창작뮤지컬이다. 두 명의 배우가 천사와 인간, 1인 2역을 맡아 총 4명의 인물이 등장한다.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1495년경, 이탈리아 밀라노를 배경으로, 신의 선택을 받아 위대한 작품을 남길 예술가를 찾아 지상에 내려온 천사 루카와 인간을 사랑해 버린 죄로 신에게 버림받은 타락천사 발렌티노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단 한 번, 인간에게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천사 루카는 신에게 선택된 예술가 레오나르도의 기도하는 소리를 듣고 지상으로 내려가지만 엉뚱하게 레오나르도의 조수 자코모에게 자기 모습을 드러내고, 타락천사 발렌티노는 루카의 치명적인 실수를 비웃듯이 레오나드로 앞에 모습을 나타내 그의 작전을 방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창작진으로는 뮤지컬 <해적> <어쩌면 해피엔딩> <인사이드 윌리엄> <쓰릴 미> 등에 참여한 박지혜 연출가와 지난 2018년 시즌에 이어 오성민이 다시 한번 음악감독을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이전 공연에 참여했던 양지원, 이진우, 윤재호와 새롭게 합류한 강찬, 현석준, 반정모가 함께한다.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은 2023년 1월 17일부터 3월 12일까지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