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박열> 7월 개막…손유동·현석준·백기범 등 캐스팅

글: 이솔희 | 사진: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2024-05-27 1,101

뮤지컬 <박열>이 2021년 초연 이후 3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뮤지컬 <박열>은 이준익 감독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된 이력이 있는 독립운동가 박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이다. 1923년 관동대지진의 원인이 조선인에게 있다는 괴소문이 퍼지게 되고, 그로 인해 일어난 조선인 대학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아나키스트 박열을 구속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려내고 있다. 박열과 그의 아내 후미코 등 실존 인물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서술된 이야기에 가상인물 류지의 서사가 더해져 입체감 있는 인물구조와 서사가 담긴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초연에 참여했던 백기범, 이정화, 최지혜, 문경초, 임별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어 뉴캐스트로 손유동, 현석준, 박새힘, 김준식, 김준호가 새롭게 합류하여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선인 아나키스트로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조국과 비밀결사단체 불령사를 지키기 위해 투쟁하는 박열 역에는 손유동, 현석준, 백기범이 캐스팅되었다.

 

박열의 아내이자, 국적은 다르지만 조선인 박열과 뜻을 함께하는 아나키스트 후미코 역에는 이정화, 박새힘, 최지혜가 이름을 올렸다.

 

도쿄재판소 검사국장으로, 박열을 통해 업적을 세우려는 야망가 류지 역에는 문경초, 임별, 김준식, 김준호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박열>은 오는 7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3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