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창작 뮤지컬 <클로버> 11월 초연…고상호·강찬·임태현 등 출연

글: 이솔희 | 사진: 글림아티스트, 글림컴퍼니 2024-09-12 1,918

 

 

오는 11월 창작 초연을 앞둔 뮤지컬 <클로버>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클로버>는 제 15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소설 『클로버』(나혜림, ㈜창비, 2022)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가난한 현실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하지만 더 나은 삶을 꿈꾸는 소년 정인과 일주일 간의 휴가를 맞아 지상에 내려온 고양이의 모습을 한 악마 헬렐이 함께 일주일을 보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정인과 헬렐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현실을 살면서 겪는 유혹의 순간에서 어떤 결정으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되새기게 하는 작품이다.

 

일주일 간의 휴가를 맞아 지상에 내려온 고양이의 모습을 한 악마 헬렐 역에는 고상호, 강찬, 임태현이 캐스팅됐다.
 
가난한 현실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하지만 더 나은 삶을 꿈꾸는 소년 정인 역에는 김경록, 홍성원과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의 작품과 제6회 DIMF 뮤지컬스타 대상을 수상하며 눈도장을 찍었던 최민영이 2014년 이후 오랜만에 뮤지컬로 관객들을 만난다.
 
오준혁 연출을 필두로 윤지영 작가, 박윤솔 작곡가, 박재현 음악감독, 홍유선 안무감독 등 실력파 크리에이티브팀이 의기투합하여 헬렐과 정인의 이야기에 한층 더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뮤지컬 <클로버>는 오는 11월 5일부터 2025년 1월 26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